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기울이겠습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등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내용

제목크리스티안 짐머만 피아노 리사이틀 연주곡 순서 변경 안내 미흡 유감

작성자 임** 작성일 2019/04/08
조회수 571
답변글
작성자 : 공연팀        답변일 : 2019/04/08
답글

우선 수성아트피아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크리스티안 짐머만 피아노 리사이틀 연주곡 순서에 대한 정확한 안내를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대구, 서울, 인천에서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크리스티안 짐머만 피아노 리사이틀은 수성아트피아에서 첫 시작을 했고 그만큼 고객님들께 정확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해당 기획사측에 수차례 접촉하였으나 연주곡목에 대한 확정만 이루어졌고 연주순서에 대한 확답은 듣지 못한 상황이었습니다. 


결국 연주곡목만 확정된 상황에서 프로그램 인쇄를 마무리해야했으며 공연당일 현장에서 연주순서에 대한 확답을 들을 수밖에 없었습니다.이 정보를 공연당일 현장에서 신속하게 안내해드리지 못해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프로그램은 인쇄하기 전 어느 홍보물보다 많은 시간을 투자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출연진의 상황에 따라 미리 연주곡목과 순서가 명확히 결정되는 경우도 있지만 프로그램 인쇄가 모두 끝난 공연당일에 출연진의 사정에 따라 연주곡목과 순서가 바뀌는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 연주곡목이 명시되는 모든 홍보물에는 출연진의 사정에 따라 사전공지 없이 프로그램이 바뀔 수도 있음을 공지하고 있습니다만 고객님의 불편에 대한 응대로는 충분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혹여 이런 경우가 다시 발생할 경우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고객님들께 정확한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대응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 


올바른 정보를 드리지 못한 점, 그리고 변경된 정보를 신속하게 안내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최고의 공연과 양질의 서비스로 고객님을 모실 수 있는 수성아트피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질문글

3/20(수) 저녁 7시 30분 용지홀에서 열린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크리스티안 짐머만 초청 피아노 리사이틀 연주곡 순서가 포스터와 현장에서 배포된 곡들의 상세 설명서와 반대 순서로 공연되었습니다.

이와 관련되어 공연전 방송등 사전 안내도 없었습니다.

포스터와 상세설명서에는 "본 공연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없이 변경 될수 있습니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만 서울 롯데콘서트홀 공연(3/22,3/23)공연 포스터에는 연주 순서가 j.Brahams Piano Sonata No.3 가 먼저 있고 F.Chopin 4 Scherzos 가 다음에 있는 대구 수성아트피아에서 실제 공연된대로 나와있네요.

서울 롯데콘서트 연주가 시작되기전인 3/22(금) 오후 5시경에 이글을 작성하고 있지만 대구 공연 순서에 비추어보면 서울 공연 순서는 제대로 공지하고 있는것이 맞을것 같군요,

변경 가능성에 대하여 포스터와 상세설명서에 안내되어 있으니 공연 주최측인 수성아트피아는 책임이 없다고 할수도 있고 세계적인 연주자 공연에 오는 관객들 수준이면 연주곡을 듣고 바로 알아 차려야 한다고 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같은 기획사 초청 공연인데 서울 공연은 순서를 포스터등에서 제대로 공지하고 있는데 대구 공연은 왜 제대로 안되었는지 실망감이 큽니다.

공연에 오신분중에는 분명히 세부적인 피아노곡 내용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상당히 있다고 봅나다. 또 아시는 분들도 예상과 다른 순서로 곡이 연주되어 당황하신분들도 많을것 같습니다.

세계적인 공연을 수성아트피아에 유치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애쓰셨고 공연 당일에도 안내등으로 수고하신분들이 많으셨는데 그분들의 노력이 이런 조그만한(?) 부주의때문에 전부 날라가지 않았나 안타깝네요.

앞으로도 대구에도 세계적 수준의 공연(행사도)을 유치할려면 수준에 걸맞는 세심한 준비가 요구됩니다. 지나간 일을 탓하기보다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제안합니다.

문화 도시 '대구를 위하여' 거듭 멋진 공연을 위해 애써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게시물 내용
다음글 홈페이지 배너와 아래 수업 금액이 다릅니다 우** 2019/08/06
현재글 크리스티안 짐머만 피아노 리사이틀 연주곡 순서 변경.. 임** 2019/04/08
이전글 수성아트피아관계자는 이 후기를 확인하시는지? 이** 2019/04/08